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닫기
 

소통의 장

공항철도를 이용하는 고객의 말씀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뉴스

[보도자료] 공항철도, 가정의 달 맞아 다채로운 행사 마련

  • 등록일 2018-05-02 17:21:08.0
  • 조회수 185

- 철도교통 소외지역 어린이 초청 체험학습, 어린이날 선물 증정 이벤트 시행 -

   

공항철도(김한영 사장)5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어린이 체험행사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2일에는 강원도 교육청과 연계하여 강원도 철원에 위치한 와수초등학교 5학년 어린이 34명을 초청하여 오전 10시부터 공항철도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참가어린이들은 서울역도심공항터미널에서 출국수속 절차를 체험한 뒤, 직통열차를 타고 인천공항으로 이동하여 인천공항 입국장과 출국장을 견학하고, 자기부상철도를 탑승하며 즐거운 체험학습을 마무리했다.

 

2007년부터 운영된 공항철도 체험학습은 국내 유일의 철도+항공체험 프로그램으로 작년에 3년 연속 대한민국 교육기부대상을 수여했으며, 작년 한해만 242개의 학교 및 단체가 이 활동에 참가했다.

 

아울러 어린이날 전날인 54일부터 3일간 공항철도 직통열차를 이용하는 어린이에게 공항철도 캐릭터인 스피나르모형의 나노블럭을 선물한다. 이는 직통열차 내에서 열차승무원이 어린이날 축하 메시지와 함께 직접 선물을 전달한다.

 

공항철도 김한영 사장은 어린이가 주인공이 되어 가족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뜻깊은 날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어린이날 연휴를 활용해 해외여행을 즐기는 가족여행객들이 공항철도 직통열차를 많이 이용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