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닫기
 

소통의 장

공항철도를 이용하는 고객의 말씀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뉴스

[보도자료] 공항철도 인증샷 찍고! 오사카 항공권을 잡아라!

  • 등록일 2018-09-20 10:59:08.0
  • 조회수 248

직통열차 수송실적 7,000명 달성 기원추첨을 통해 항공권, 백화점상품권 등 경품 지급

 

공항철도(사장 김한영)919일부터 109일까지 추석 연휴를 전후로 다양한 경품을 걸고 직통열차 7천명 돌파 이벤트를 시행한다.

공항철도에서는 현재 하루 평균 이용객은 4,500명인 직통열차 수송실적이 추석 연휴기간 해외여행이 집중되면서 7,000명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참여방법은 추석 연휴 동안 공항철도를 이용하면서 찍은 인증사진을 이벤트 홈페이지(http://arex.event-daum.net)에 올리고 공항철도 직통열차 7천명 달성을 응원하는 댓글을 적으면 된다. 인증사진은 공항철도 서울역에서 인천공항1,2터미널역까지 13개 역사와 직통열차, 일반열차,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 등 어떤 곳에서 찍은 사진도 제한없이 가능하다.

인증사진과 댓글을 모두 남기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오사카 왕복 항복권 2, 백화점 상품권 10장을 증정하고, 댓글만 남기는 경우 50명에 한해 영화예매권(11)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홈페이지는 다음(DAUM) 메인홈페이지와 카카오 채널탭을 통해서 접속이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1019일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서 이루어진다.

한편 공항철도는 공항에 도착한 여행객이 서울도심으로 이동할 때 가장 많이 이용하는 교통수단 중 하나이다. 하루 평균 이용객은 234,609명이며, 환승이용객 및 부대시설 이용객을 포함한 유동인원은 일일 56만여명에 달한다. 서울역에서 인천국제공항까지 43분만에 논스톱으로 운행하는 직통열차와 서울역, 홍대입구역, 김포공항 등 13개 역에 모두 정차하는 수도권 전철인 일반열차를 운행한다.

또한 공항철도는 서울도심에서 김포공항과 인천공항까지 주요 국제공항을 연결하며, 한강과 서해바다를 가로질러 달리며 차창 밖으로 펼쳐지는 주변 섬과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일몰시간에 맞춰서 탑승하면 열차에서 서해바다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핫플레이스가 된다.

공항철도 마케팅팀 윤주현 주임은 추석연휴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안전하고 빠른 공항철도를 이용해 편안하게 여행을 시작하고, 아울러 푸짐한 경품 이벤트에도 참가하셔서 행운을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