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닫기
 

소통의 장

공항철도를 이용하는 고객의 말씀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뉴스

[보도자료] 공항철도, 해외여행객 대상 외투보관 서비스 개시

  • 등록일 2018-11-30 18:31:36.0
  • 조회수 34

- 동절기 해외여행객을 위한 인천공항 외투보관 서비스 운영
- 항공사 등 다수 마케팅 제휴로 더욱 편리한 겨울 여행 제공

 

 

 

공항철도(AREX)는 편리한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해외여행객을 대상으로 국내 4대 저가항공사인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에어서울을 비롯한 금융사, 여행업계 등 총 18개 업체와의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외투보관 서비스(미스터코트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외투보관 서비스는 따뜻한 나라로 떠나는 여행객들이 출국하기 전에 두꺼운 외투를  맡기고 가벼운 짐으로 여행을 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공항철도 인천공항1터미널역 트래블스토어(지하 1층)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제휴 프로모션 할인을 받으면 성인 의류 1벌 당 9,000원(7일 기준)에 이용이 가능하다. 1벌 보관 시 목도리 또는 장갑 등 방한용품도 무료로 보관할 수 있다.


또한 공항철도는 국내 온라인 플랫폼 여행사인 마이리얼트립과 함께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외투보관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모기퇴치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마이리얼트립 홈페이지에서 미스터코트룸 외투보관 서비스 상품을 구입한 후, 공항철도 인천공항1터미널역에서 결제 내역을 제시하면 증정품을 받을 수 있다.


공항철도 인천공항1터미널역 트래블스토어 운영시간은 07:00∼22:00 이며, 상세한 정보는 외투보관 서비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미스터코트룸(www.mrcoatroom.com)에서 제공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