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정지 닫기
 

소통의 장

공항철도를 이용하는 고객의 말씀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뉴스

[보도자료] 공항철도, ‘나의 처음 교통카드 이벤트’ 시행

  • 등록일 2024-02-26 14:16:09.0
  • 조회수 114

 2024년 초등학교 입학생 200명에게 캐릭터 교통카드 증정

  □ 공항철도()(이하 공항철도)는 생애 최초로 교통카드를 사용하게 되는 올해 초등학교 입학생들을 대상으로 나의 처음 교통카드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26일 밝혔다.

  □ 이번 이벤트는 226일부터 310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2024년 초등학교 입학생 자녀를 둔 보호자라면 가족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 나의 처음 교통카드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우선 공항철도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한 뒤, 채널 프로필에 있는 이벤트 링크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공항철도 캐릭터 스피·나르교통카드(1)와 스트랩 홀더 세트를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311일에 공항철도 누리집과 인스타그램, 카카오 채널을 통해 이루어진다.

  □ 자세한 참여 방법은 공항철도 공식 누리집과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 역사 승강장에 게시된 포스터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특히, 이번 이벤트는 사내 아이디어 제안 제도를 통해 고객 `접점에서 근무하는 현장 직원이 제안한 아이디어가 실제로 적용된 사례로 그 의미가 크다.

  □ 김경순 영업본부장은 초등학교 입학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맞이한 어린이들에게 축하인사를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따뜻한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