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정지 닫기
 

소통의 장

공항철도를 이용하는 고객의 말씀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 소리

- 운영목적 : 공항철도 이용 중 느끼셨던 불편 및 개선사항 등 이용객 의견을 수렴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적극 활용하고자 합니다.

- 고객의 소리는 평일(09:00~18:00) 중에 접수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상업적 광고, 타인을 비방하거나 음해하는 내용, 비속어 표현, 반복성 게시물 등 고객의 소리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작성자에게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콜센터(1599-7788, 운영시간 06:30~23:00)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소리(VOC) 처리 절차 이미지
고객의 소리 목록 : 번호,제목,신청인 ,신청일,공개여부,조회수,상태
번호 제목 신청인 신청일 상태
데이터가 없습니다.



  • 담당부서 : 영업계획처
  • TEL. 1599-7788
이메일 인증
닫기
이메일 인증
닫기